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스프레사멘테 일리에서 페로니 맥주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이탈리아 카페(cafe) 문화는 커피, 맥주 그리고 와인과 함께 한다. 이들 카페는 이탈리아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다. 그들은 아침 일찍 문을 여는 카페에 가 신문을 읽으며 크로와상과 카푸치노로 아침을 해결한다. 점심에는 카페에서 샌드위치와 샐러드로 가볍게 배를 채운 뒤, 으레 에스프레소를 마신다. 퇴근 후에도 카페나 바에 들러 간단한 음식과 함께 맥주 또는 와인을 즐긴다. 그들에게 음식과 커피와 술을 만날 수 있는 카페는 사교 공간이자 커다란 식탁인 셈이다.
일리(illy)에서 운영하는 에스프레사멘테 일리(espressamente illy)는 이러한 이탈리아 문화를 십분 반영한 카페다. 이미 와인을 구비해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페로니(Peroni Nastro Azzurro) 맥주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페로니는 전용 농장에서 기른 옥수수로만 만드는 이탈리아 슈퍼 프리미엄 맥주다.

페로니 맥주는 현재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가로수길, SC종각,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일 가로수길 매장에서는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페로니 브랜드 앰베서더 알베르토(Alberto)가 함께하는 테이스팅 이벤트 '모멘티 페로니 & 에스프레사멘테 일리(MOMENTI PERONI & espressamente illy)'를 진행할 예정이다.


▲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 전경

▲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 전경

원본보기 아이콘


채정선 기자 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