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휴 마지막날, '피부가 누리는 호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설 명절 피로로 피부색이 부쩍 칙칙해지고 탄력이 떨어졌다면 각질 케어 뒤 마사지와 팩을 꾸준히 해야 한다. 저녁에 잠들기 전 각질 케어 뒤 보습 팩을 해주면 주름 개선은 물론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특히 추운 날씨와 건조함으로 인해 다크 서클이 눈에 띄게 깊어 보인다면, 칙칙한 눈가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한다. 최근에는 간편하게 바르고 자면서도 고농축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국소 부위 보습 패치, 수면팩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얼굴, 오래 오래 지키세요

명절 연휴 내내 설거지, 빨래 등으로 손이 자극에 많이 노출돼 손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탓도 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손에도 스크럽과 마사지를 해주고, 팩과 보습을 충분히 해주는 것이 좋다. 유효기간이 지난 요구르트나 우유 등도 알뜰하게 손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다. 손을 씻고 난 뒤에는 건조해지지 않도록 즉시 핸드로션이나 크림을 발라줘야 한다.

비욘드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은 꿀, 오트, 올리브 등 천연 자연 성분의 화이트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피부 보호막과 유사한 성분이 자연스런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 피부를 보호하며, 가볍고 끈적이지 않아 바르는 순간 유연하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비욘드 바디리커버 울트라 크림은 탄력을 잃고 늘어진 바디 피부를 집중 케어 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크림으로, 손, 목 주름과 가슴탄력 케어 등에 효과적이다. 천연 식물성 오일과 에코 발효 과정에서 얻은 고보습 베타글루칸 성분이 건조가 심한 부위를 집중 케어해준다.

◆잠자기 전 나에게 30분 투자하기

비욘드 ‘패치의 신’은 눈가, 팔자주름, 목주름 부위에 각각 부착하는 부분 패치이다. 하이드로 겔 타입으로 고민 부위에 착 달라 붙는 느낌이 좋고, 피부 온도에 의해 겔 속에 함유되어 있는 유효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칙칙해진 눈가 등에 부분 패치를 붙이고 20~40분 가량 방치하면, 눈가, 팔자주름, 목주름 부위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 눈에 띄게 촉촉하고 화사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숨37 화이트 어워드 디톡스 마스크는 브라이트닝, 모공 딥클렌징, 피부 진정 등 세가지 효과를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2099년 2월 출시 이후 약 60여만개가 팔린 스테디 셀러 제품. 미세한 기포가 발생하여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 및 오염 물질 등을 배출시켜주는 안티 스트레스 & 브라이트닝 기능의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다.

밤에 세안후 하는 것이 기본. 발효 성분인 NAPS(N-ACETYLPHYTOSPHINGOSINE) 및 피부 산화 방지 효과가 뛰어난 아사이 베리(ACAI BERRY)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세안 후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2mm 정도의 두께로 도톰하게 도포한 다음, 5~7분 경과 후 미온수로 깔끔하게 헹구어 준다.

후 녹용팩은 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저항력을 높여주는데 탁월한 녹용추출물과 보습 및 영양공급이 뛰어난 로얄젤리가 주성분으로,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을 유지시켜주며, 발열효과가 있는 팩이다.

마사지 시 피부 온도가 약 4~5도 상승돼 노폐물 대사를 촉진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등 즉각적으로 환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단백질, 칼슘, 아미노산 등의 합성이 잘 이루어져 있어 녹용의 효능이 피부에 원기를 불어넣어 노화를 방지해준다.

◆지끈 지끈 아픈 머리에 두피 마사지

피로감으로 인해 지끈지끈 머리가 아플 때는 시원한 두피 마사지가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 LG생활건강 리엔 모강비책 자생진액은 두피에 직접 바르고 마사지하는 탈모방지 및 양모 관리를 위한 두피 전용 에센스다.

두피 마사지를 병행하면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옛 고종 황실의 한방 비책을 담아 황실에 진상된 인삼, 로얄제리, 지황, 백복령 경옥 비책의 한방 유효 성분이 잘 흡수된다. 두피 마사지는 손가락 끝으로 머리 곳곳을 3초 정도 지그시 누르는 방식으로 1~2분간 마사지해준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