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 연휴에 지친 주부들, '위로 가전'으로 스트레스 날리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설 연휴 기간 가장 바쁜 이들이 대한민국 주부들이다. 음식 준비, 집안 청소, 손님 맞이에 정신이 없다. 평소보다 바쁘고 힘든 명절이지만 남편은 커피 한 잔 타주지 않고, 아들은 다리 한 번 주물러주지 않는다. 하지만 이 모든 서운함을 달래주는 제품들이 있다. 설 연휴 끝으로 지친 주부들의 심신을 안정시키기에 최고인 ‘위로’ 가전들을 모아봤다.

필립스 셀시스

필립스 셀시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커피 한잔 음미=주부들이 가장 여유로운 때는 커피 한 잔 마시는 시간일 것이다. 고된 명절을 보낸 주부들이니 고품격 에스프레소를 통해 피로를 푸는 것은 어떨까. 에스프레소는 마시기 전과 마시고 난 후 지속되는 아로마 향기로 인해 휴식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음료다.
국내 1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필립스 세코(Saeco)는 최고급 모델 셀시스(XELSIS)를 출시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6가지 맞춤형 커피 메뉴 설정이 가능한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카페라떼, 마끼야또 등 8가지 종류의 커피 및 우유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원터치로 사용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세코 추출 시스템(SBS)기능을 사용한 최고급 제품"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도킹오디오 DS9000

필립스 도킹오디오 DS9000

원본보기 아이콘

◆지친 마음..음악으로 활력을=간만에 찾아 온 휴식에 음악이 빠질 순 없다. 평소 라디오나 TV 에서 나오는 음악만 듣는 주부들. 이번 연휴 후엔 핸드폰에 저장된 나만의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쉬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큰 사운드로 웅장하게 음악을 틀어놓고 나만의 공간에서 스트레스 해소를 하기 위해서는 필립스 도킹오디오 DS9000이 제격이다. 필립스의 라인업 중 가장 뛰어난 사운드를 보유한 모델로 ‘베이스 파이프(Bass Pipes)’를 장착해 풍부하고 깊은 중·저음을 제공한다. 원목 소재로 만난 외형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할 만큼 디자인도 우수하다. 필립스 측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해도 충분할 만큼 디자인이 뛰어나다"며 "아이폰이나 아이팟, 아이패드까지 모두 도킹해서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설 연휴에 지친 주부들, '위로 가전'으로 스트레스 날리자 원본보기 아이콘

◆주부도 놀줄 안다=주부라고 부엌에서 일만 하란 법 없다.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방에 날려줄 게임 한 판이면 명절 스트레스도 조용히 사라질 수 있다.

이럴 땐 게임뿐 아니라 건강관리도 가능한 한국닌텐도 피트니스 소프트웨어 '위 핏(Wii Fit) 플러스'가 정답이다. 요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밸런스 게임, 트레이닝 플러스 등 총 69가지 운동 프로그램이 수록돼 있다 다양한 운동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락커룸을 통해 개인의 트레이닝 시간과 운동 종목을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6개의 요가와 피트니스를 원하는 방식으로 조합해 자신만의 ‘운동’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이승종 기자 hanaru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