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인 사전 시승 예약을 받고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한 출시 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시작키로 한 것.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이트를 방문해 뉴 캠리 시승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전시장 방문하면 시승 시 2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본인이 생각하는 세단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적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 코너에서는 추첨을 통해 뉴 캠리 론칭쇼인 'Have it all' 콘서트 초대권(50명), 파리바게트 케익 교환 기프티콘(50명),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200명)등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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