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온라인활동, 모바일 등에서 64.50점…인터넷소통지수, 소셜소통지수 조사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소셜미디어(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웹사이트 ▲온라인 대외활동 ▲모바일 등에 대해올 9~11월 전국 성인남녀 4000명의 고객패널과 전문가패널을 대상으로 ICSI(인터넷소통지수)와 SCSI(소셜소통지수)를 조사해 뽑은 것이다.
김흥성 코레일 대변인은 “고객이 주는 상으로 매우 뜻 깊은 의미가 있다”며 “KTX만큼 빠르고 정확한 소통으로 늘 고객과 함께하는 코레일이 되겠다”고 말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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