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SK브로드밴드는 현장 방문 초고속인터넷 환경 최적화 서비스인 릫B타민릮을 지난해 11월부터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차별화된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B타민 서비스라는 이름은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의 합성어다. 지금까지 2만여명의 고객이 이용한 이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대표번호 106으로 전화해 신청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서비스 홍보를 위해 매월 30만명의 고객에게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발송,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B타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인식 SK브로드밴드 대표는 “고객이 SK브로드밴드와 직·간접적으로 만나는 모든 접점의 순간이 중요하다”며 “올해에는 더 많은 긍정적인 경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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