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본사에서 진행된 '이마트 법인 출범식'에서 정 부회장은 글로벌 종합유통기업으로 이마트를 성장시킬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마트의 미래 비전속에 담긴 유연함과 부드러움을 몸소 보여준 모습이었다.
그는 이마트의 새로운 CI를 설명하면서 더 부드러워지고, 주 고객인 여성에게 한걸음 더 다가 가야한다고 주문했다. 또 기업이미지를 한층 젊게 만들어 국내 최고의 유통브랜드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브랜드로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마트 관계자는 “사원들의 공연과 맘마미아 뮤지컬 등으로 여느 기업의 출범식과는 다른 부드러운 분위기의 출범식”이 진행됐다고 귀띔했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정 부회장을 포함한 주요 임원들과 함께 600여명의 이마트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 부회장은 이날 고객마인드와 브랜드 차별화, 디자인 싱킹(Design Thinking)으로 요약되는 이마트 웨이(Way)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법인 출범의 의지를 다졌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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