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생활용품 브랜드가치 1위는 '락앤락·케라시스·피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락앤락, 케라시스, 크리넥스 등이 생활용품 각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일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의 2월 브랜드가치평가지수(BSTI)에 따르면 밀폐용기 부문에서는 락앤락이 811.79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락앤락 은 지난해 코스피 상장 기업 중 가장 수익률이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향후 홍콩 증시 상장 계획도 있어 브랜드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이란 전망이다.
생활용품 브랜드가치 1위는 '락앤락·케라시스·피죤'
AD
원본보기 아이콘

샴푸 부문에서는 애경의 케라시스와 LG생활건강 엘라스틴의 1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케라시스가 2월에는 BSTI 805.77점을 얻어 정상에 올랐다.

섬유유연제 부문에서는 피죤(854.63점)이 경쟁 브랜드를 따돌렸으며 치약에서는 2080(839.88점)이 독주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생활용품 부문은 1위와 2, 3위 브랜드의 BSTI 격차가 큰 편"이라며 "이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최우선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고려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