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72인치 LED TV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 LG전자 는 8일 세계최대 72인치(182㎝) 인피니아 발광다이오드(LED) TV(모델명 72LEX9) 프리미엄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내달 초까지 백화점과 은행, 증권사 등의 VIP 고객 1000명을 서울 청담동 소재 파인트리 홍보관에 초청해 다양한 장르의 고품격 'LG인피니아 문화강좌'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 강좌의 주제를 '예술과 만난 LG인피니아'로 정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예술작품들을 세계최대 LED화면과 최상의 화질로 감상하는 경험을 제공, 72인치 LED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 강좌는 VIP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과 미술, 사진, 영화, 오페라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강의 중 72인치 LED TV을 통해 관련 사진과 동영상 등 시청각 자료를 실감나는 대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를 초빙한다.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오페라 강좌, 사진작가 배병우의 사진 강좌, 영화평론가 이동진의 영화 이야기, 패션디자이너 노승은, 홍승완의 스타일링 강의, 홍보라 큐레이터의 미술 강좌 등이 열린다.
이태권 한국HE마케팅팀장(상무)은 "고급 백화점과 은행, 증권사 등과 공동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펼쳐 'LG 인피니아'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7일 서울 청담동 소재 파인트리에서 진행된 사진작가 배병우의 사진강좌에서 고객들이 72인치 인피니아 풀LED TV로 사진을 감상하고 있다.

지난 7일 서울 청담동 소재 파인트리에서 진행된 사진작가 배병우의 사진강좌에서 고객들이 72인치 인피니아 풀LED TV로 사진을 감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진우 기자 bongo79@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