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야쿠르트,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3일 선정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인터넷 소통 대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비영리 단체인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에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소통원활화를 위해 소통지표개발 및 유익한 인터넷 활용도 제고와 확산을 목적으로 제정됐다.
협회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 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한국야쿠르트는 현재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 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학생 PR공모전, 인터넷 이벤트, 기업블로그 기자단 발족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