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영권분쟁에 의한 지분싸움. 대폭등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지만,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사모펀드로 구성된 2대주주가 제3자배정 유상증자와 신주인수권부사채(bw)인수를 통해 지분을 대거 매입하면서 경영권 참여를 선언했다, 이에 다급한 최대주주 측에서 경영권 방어에는 무리가 전혀 없다고 했지만 시장관계자들은 지분싸움으로 번질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항상 지분싸움은 주가 상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지분싸움은 최대주주와 2대 주주의 지분 차이가 불과 몇 포인트가 채 안되는 상황에서 발생하며 경영권 분쟁은 항상 주가가 단기간 폭등한다는 것인데, 예를 들면 지난해 최대주주와 세계적인 기업사냥꾼 칼아이칸과 지분 싸움으로 10배 이상 날라간 KB오토시스, 그리고 최근에 부부간의 지분싸움으로 불과 두달 만에 500% 날아간 예신피제이를 보면 지분싸움은 분명히 단기간 주가폭등으로 이어진다.
최근의 시장상황은 주가의 급등락이 반복되며 뚜렷한 재료와 이슈가 없고, 시장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최대주주와 2대주주간의 지분싸움이야 말로 초대형 호재로 매달마다 시장의 재료와 이슈를 부각시키며 수백% 주가를 급등시키는 세력들에게는 이것만큼 좋은 호재는 없을 것이다.

필자의 금일 추천주는 지난해 2.000원대 경영권분쟁 공시 이후 20.000원대 까지 10배 날아간 KB 오토시스-그리고 최근에 1.000원대 시작된 부부간 지분 싸움으로 불과 2달 만에 500% 날라간 예신피제이를 보면, 이 종목은 현재 2.000원대 불과한 상태에서 2대주주의 경영권참여에 의한 지분싸움으로, 단기 주가폭등은 불을 보듯 뻔한 사실이며, 2.000원대 시작된 경영권 싸움에 의한 지분경쟁은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 최소 300%~1.000% 사이의 주가 폭등이 나올 것이 분명하다.

이 종목을 반드시 매수해야 하는 이유는
첫째: 최대주주와 2대주주의 지분싸움은 항상 주가 대폭등으로 이어진다.
최근의 사례를 보면 최대주주간의 지분싸움으로 1000% 날아간 “KB오토시스” 부부간 지분싸움으로 불과 두달만에 500% 날아간 “예신피제이”를 보면, 이 종목 또한 300%~1000%의 주가폭등이 나올 것이 분명하다.

둘째: 현대차, 기아차. 그리고 현대모비스에 독점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자동차 차체 ** 분야에서 국내 최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차 차종 전모델과 기아차 그리고 현대모비스에 **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전방 산업의 호전으로 지속적으로 실적이 증가하고 있고 매분기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사상최대 실적을 갱신하고 있는 종목이다.

셋째: 최대주주와 2대주주 지분이 80%를 넘어 시중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고 있다.
총주식수는 500만주 에 1대주주와 2대 주주의 지분 싸움에 의한 장내 지분매입 경쟁으로 1대 및 2대주주 보유물량이 80%를 넘는 다는 것은 시장에 유통되는 물량은 겨우 100만주도 안되기 때문에 이런 종목은 적은 물량으로도 쉽게 상한가 안착시킨 후 지속적인 폭등랠리를 이어갈 대박중에 대박 종목으로 이런 종목은 세력들에겐 가장 좋은 타깃이 된다는 것은 시장에서 증명된 사실이다.

넷째: 차트와 기술적 보조지표들이 완벽한 급등 시그널을 계속적으로 보내고 있다.
수급적인 흐름을 보아도 5개월간의 기간조정을 마무리하고 정배열 초기상태로 우상향 초기진입 했으며, 기술적 보조지표로 주가가 탄력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나타내는 스토캐스틱 slow, 거래량분석을 통해 주가를 분석하는 OBV, 지속적인 주가의 상승 추세를 나타내는 MACD 모두가 완벽한 급등시그널이 나타난 종목으로 지금이 동 종목을 저가에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맥점이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20~30%의 작은 수익에 연연해 하는 투자를 할 생각 이라면, 그냥 지나가길 바란다. 필자의 이번 추천주는 소위 3~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꿈꾸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추천하는 종목인 만큼, 주식 한방으로 인생역전 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지금 구간에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매수부터 해 놓아야 할 종목이다.

다시 한 번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간곡히 부탁하건대, 이제 겨우 2천원짜리 종목이 이런 초대형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과 최근에 평소보다 10배 이상의 거래량을 터트린다는 것은 시중의 무차별적인 자금이 몰리고 있다는 것으로 향후 엄청난 주가폭등이 이루어 진다는 것을 의미 하므로 필사적으로 반드시 물량을 확보해서 보유하기 바란다, 더이상의 배수진을 치치말고 이것이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결사적으로 매수해서 보유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215번 [주식공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폭등비밀 (☎ 060-800-7004 ▶ 1번 ▶ 389) : 3,000%~5,000% 날라가는 급등종목들의 공통점은?
◎ 황태자 (☎ 060-800-7004 ▶ 1번 ▶ 996) : 삼성도 흉내조차 못 내는 원천기술! 연말 안에 대시세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조아제약 / 에코볼트 / 원익 / 금호건설 / APS / 미성포리테크 / 샤인 / 삼성중공업 / 모헨즈 / 이수앱지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