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띠 자선 캠페인은 1865 와인 시리즈를 구입하고 캠페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1865원이 기부 적립되는 행사. 금양인터내셔날도 기부때마다 동일 금액을 적립한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1865만원의 적립금을 모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1865 빨간띠 캠페인' QR코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1865 와인의 넥택에 있는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 후, 연결된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금양인터내셔날은 1865 빨간띠 캠페인을 위해 트위터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달 8일부터 일주일간 금양인터내셔날 트위터(http://twitter.com/thewinebyky)에서 쏘는 1865 빨간띠 캠페인 관련 트윗 글을 리트윗할 경우, 리트윗당 100원을 추가 적립해 수술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금양인터내셔날 마케팅팀 유동기 차장은 "1865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을 담아 심장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연말에 진행하게 됐다"며 "뜻깊은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