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천희, '글로리아'서 절제된 연기로 '주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천희, '글로리아'서 절제된 연기로 '주목'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MBC 주말드라마 '글로리아'에 출연 중인 이천희가 극중 하동아에 몰입돼, 절제된 감정연기로 눈길을 끈다.

이천희는 극중 3류 건달로 출연하며, 정윤서(소이현)와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그려내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에서 하동아는 정윤서가 결혼할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로 그녀를 밀어내려고 애썼다. 자신의 마음을 내보이지 못했던 윤서의 고백을 그는 모진말로 단호히 끊어버렸다.

그 동안 엉성함의 대표 캐릭터였던 이천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남자답고 거친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그의 연기에 대해 시청자들은 긍정적인 찬사를 보내고 있다. 방송 게시판에는 "둘의 모습이 너무 애틋하고 가슴 아프다. 동아가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이루어질 수 없는 힘겨운 사랑을 하고 있는 동아의 내면이 이천희의 물 오른 연기로 자연스럽게 묘사된 것 같다" 등의 말로 호평했다.
한편, ‘글로리아’는 3류 나이트클럽을 배경으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과 욕망, 사랑, 꿈 등을 밝고 경쾌한 시선으로 그려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