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가위선물] 일동제약, 초유로 환절기 건강하게

최종수정 2010.09.09 14:00 기사입력 2010.09.09 14: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강경훈 기자] 추석 선물은 종류도 다양하지만 누가 뭐래도 화두는 '건강'이다. 부모님 추석 선물로 면역성분이 풍부한 초유제품은 어떨까.

초유에는 면역글로불린, 성장인자, 락토페린, 리소짐 및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PRP, 사이토킨, 세포재생을 도와주는 EGF, PDPF 등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50여 가지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체내의 자연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가 태어나 처음 먹는 음식인 초유는 특히 면역 성분이 풍부한데 사람의 젖으로 제품을 만들기는 무리이기 때문에 초유제품 대부분은 젖소의 초유를 사용한다.

젖소의 초유에는 사람의 초유보다 병원균과 바이러스, 항원 등의 침입을 막아,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면역글로불린 IgG가 훨씬 많이 함유되어 있다. IgG는 몸 안에서 가장 중요한 면역 글로불린으로 각종 병원균과 바이러스, 항원 등의 침입을 막아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 면역 성분이 함유된 초유는 아주 간편한 방법으로 면역력을 길러주고 건강을 지켜주는 효자 상품이다.
일동홀딩스 초유는 초유관련 제품 중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품목으로 중ㆍ장년 층에게는 면역력을 길러주는 것뿐 아니라 질병 회복, 에너지 증강에도 도움을 줘 병중ㆍ병후의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면역 글로불린이 다량 함유되어 체내의 유해균을 제거해줄 뿐 아니라 아기의 장을 튼튼하게 해주어 유아 혹은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다.

일동초유는 성인용, 어린이용, 파우더로 나눠져 있어 각 연령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경훈 기자 kwk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