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는 전설이다' 김정은 등 4인방, 소녀시대 패러디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김정은, 홍지민, 장신영, 쥬니가 걸 그룹 소녀시대 패러디에 도전했다.

김정은 홍지민 장신영 쥬니는 2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에서 소녀시대의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를 부르며 코믹 버전의 '말해봐' 춤을 선보였다.
이들이 소녀시대의 노래와 춤에 도전하게 된 이유는 '컴백 마돈나' 밴드의 이름을 걸고 진행한 첫 번째 무대에서 처참한 대우를 받게 되기 때문이다. 이들은 오란희(고은미)가 함께 하지 않았다는 이유와 나이 많은 아줌마들이 칙칙한 7080 노래를 부른다는 점에서 공연 주최 측으로부터 냉대를 받았다.

이후 네 사람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는 도중 처음으로 함께 했던 공연이라는 점에 의미를 두면서도 "밴드의 성공을 위해서 최근의 트렌드를 담은 노래를 연습해야하는 것 아니냐"며 소녀시대 노래를 부르며 춤을 췄다.

특히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채 밤샘 작업도 불사하고 있는 김정은, 홍지민, 장신영, 쥬니 등 4인방은 소녀시대 패러디를 통해 각자 개성 넘치는 '말해봐' 코믹 댄스를 선보이며 피곤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극중 '컴백 마돈나' 밴드는 오란희(고은미)와 함께 찍은 다큐멘터리가 방송된 후 본격적인 활동을 결심한 상황. 당초 '마돈나' 밴드로 활동하던 이들은 자신들의 밴드 이름을 '컴백 마돈나'라고 지으며 의욕을 다졌다.

전설희(김정은)가 차지욱(김승수)을 상대로 펼치는 세기의 이혼 소송이 최종 변론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밴드 활동을 통해 더욱 활발히 자아 찾기에 나서게 될 김정은과 홍지민, 장신영, 쥬니 등 '컴백 마돈나' 밴드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에 따르면 “김정은, 홍지민, 장신영, 쥬니 등 '컴백 마돈나' 밴드를 비롯해 출연진들 모두 연기에 대한, 노래에 대한 뜨거운 열의가 드라마 속에서 담겨지고 있다"며 "세상을 향해 힘찬 샤우팅을 외치게 될 네 사람의 도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