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 D&D, 판교 단독주택 '스카이홈'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SK D&D는 오는 2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524-7번지 일대에 자사의 단독주택 브랜드 '스카이홈(SKYHOME)' 모델하우스를 연다.

'스카이홈(SKYHOME)'은 SK그룹의 친환경개발회사인 SK D&D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단독주택 브랜드다. 에너지 절감, 공사기간 단축, 원가절감 등이 가능한 신개념 단독주택이다.
판교에서 첫 선을 보이는 스카이홈의 모델하우스는 판교 단독주택 필지에 가장 적합한 50J(165.34㎡) 모델로 지어진다.

'CITY CHIC(시티 시크)' 컨셉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근 주거단지와 잘 어울리도록 꾸며졌다.

건축물의 3.3㎡당 가격은 500만원대이며 토지 구입비용은 3.3㎡당 평균 1000만원대다. 건축물에는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으로 주방가구, 에어컨 등 다양한 내부 옵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일본 유명 건자재업체인 KMEW(Kubota Matsushitadenko Exterior Works, Ltd.)의 외장재가 장착됐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칼징크(메탈)와 압축목재를 바탕으로 시공됐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심플한 형태의 가구배치를 통해 현대적인 감각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1층에는 부부침실을 비롯해 거실, 다이닝 룸(식당)을 배치했다. 2층에는 가족 중심의 공간으로 자녀들의 침실을 비롯해 가족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룸, 야외 테라스 등이 들어간다.

모델하우스 방문시 영업담당직원과의 세부상담 후 현장방문, 설계협의, 견적 등의 프로세스를 거쳐 계약이 이뤄진다. 계약 후에는 계약금(20%), 중도금1차(30%), 중도금2차(30%), 잔금(20%)을 시공에 절차에 맞게 납부하면 된다.

SK D&D 관계자는 "50J형 모델의 총 판매가는 2억7670만원"이라며 "60평 정도의 토지비용을 포함하더라도 판교신도시의 30~40평형 아파트 시세(8억~10억원)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한편 SK D&D는 최근 SK텔레콤의 오픈마켓 ‘11번가’와 제휴를 통해 국내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판매를 진행 중이다. 11번가를 통한 주문시 100만원 상당의 11번가 포인트를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