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황금물고기' 조윤희 "심은하 선배와 비교, 기분좋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MBC일일연속극 '황금물고기'에서 한지민 역을 맡은 조윤희가 "심은하 선배와 비교해 매우 기분이 좋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윤희는 17일 오후 1시 30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황금물고기' 기자간담회에서 "'청춘의 덫'의 심은하 선배와 비교돼 굉장히 기분이 좋다"며 "이번 드라마를 준비하기 전부터 심은하 선배의 자료를 찾아 롤 모델로 삼으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스토리가 다르다보니 저만의 색깔이 나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윤희는 "주위에서 막장 논란이라는 말이 많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되지 되지 않으려 노력했다"며 "일일드라마 특성상 극이 심플하게 전개돼 인과관계에 대한 부분이 많이 빠져서 그렇게 보인 것 같다. 감독님은 명품드라마라고 한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또 "그동안 조용한 역할만 하다 독한 연기를 해 어려움이 많았다. 나름 독한 연기를 하는데 감독님께서 더 독하게 요구할 때가 많다"며 "그런 눈빛 때문에 악역으로 보는 것 같아 아쉽다. 태영이도 지민이도 원래 나쁜 사람이 아니었다"고 말해 아쉬움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번 역할에 대해 "감정을 드러내며 소리 지르고 폭발하는 연기는 처음"이라며 "연기에 많은 도움이 된다. 그리고 속도 많이 시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함께 자리한 문정호 역의 박상원 또한 막장논란에 대해 "구조적으로 막장의 여지를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연기자들이 연기를 할 때 대사나 구조적인 측면에서 뉘앙스를 어디에 두느냐, 팩트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한다" 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조윤희와의 결혼식 촬영에 대해서 "내 연기인생의 마지막 결혼이 아닐까 생각한다. 막상 조윤희씨는 첫 결혼을 나와 찍게 되었다"며 "마지막 결혼이 진짜 사랑이 아니겠나"라고 농담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한편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조윤희 외에도 박상원, 이태곤, 소유진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강경록 기자 rock@
사진 한윤종 기자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