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가' 보아, '짙은 눈화장+파격 금발' 강렬 퍼포먼스

최종수정 2010.08.15 17:09 기사입력 2010.08.15 17: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보아가 강렬한 무대퍼포먼스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보아는 15일 오후 4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정규 6집 음반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의 타이틀곡 ‘허리케인 비너스’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보아는 한층 강렬해진 가죽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더욱 강력해진 보아만의 음악적 색깔로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와 함께 이날 보아는 독특한 눈 화장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금발의 단발 헤어 컨셉트로 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다.

타이틀 곡 ‘허리케인 비너스’는 허리케인처럼 강한 사랑을 하는 여자의 이미지를 그린 가사와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 곡 중간중간 삽입된 보코더와 굵직한 리드신스 소리가 세련되고 강한 사운드를 연출하며, 귀에 꽂히는 HOOK와 어반에 기반을 둔 섹시한 그루브, 비트가 어우러져 보아만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
보아는 지난 13일 KBS2 '뮤직뱅크' K-차트 1위에 오르며 컴백 1주 만에 가요계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세븐, 샤이니, 손담비, 미스에이(miss A), 조성모, 환희, 시크릿, 레인보우, 인피니트, 나인뮤지스(9muses), GP Basic, JQT, 지나(G.Na), 홍진영, 주석, 허니패밀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