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신수, 1안타 1볼넷..6경기 연속 안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종규 기자]클리블랜드 추신수가 6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추신수는 8일(이하 한국시간)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 홈경기에 우익수 겸 3번 타자로 선발 출장, 다섯 타석에서 4타수 1안타 1볼넷 1득점을 기록했다.
추신수는 첫 타석에서 미네소타 선발 칼 파바노의 구위에 눌렸다. 풀카운트 접전 끝에 몸쪽으로 파고드는 싱커에 그대로 당했다.

4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는 안타를 뽑아냈다. 추신수는 파바노의 바깥쪽 체인지업을 가볍게 밀어 쳐 좌전안타를 만들어냈다. 이어 조던 브라운의 우중간 2루타 때 홈을 밟았다.

추신수는 6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 2루수 땅볼에 그쳤다. 클리블랜드가 2-3으로 뒤지던 7회말 2사 2,3루의 기회에서는 고의사구를 얻었다. 추신수를 거르고 4번 타자 쉘리 던컨을 선택한 파바노는 삼진으로 위기를 벗어났다.
클리블랜드가 2-7로 뒤져 패색이 짙었던 9회말, 추신수는 2사 1,2루의 기회에서 등장했다. 그러나 한가운데로 떨어지는 커브를 공략한 타구가 우익수 뜬공으로 잡혔다. 경기는 그대로 끝났다.

지난 3일 보스턴전부터 시작된 추신수의 연속안타 기록은 6경기로 늘어났다. 올시즌 타율은 2할9푼6리를 유지했다.

박종규 기자 glor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