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살아있는 팝의 전설, 스티비 원더가 온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카드 슈퍼콘서트XI?스티비 원더 내한공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지난 3일 현존하는 최고의 R&B 스타 어셔(USHER)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현대카드가 내달 1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XI?스티비 원더 내한공연'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슈퍼콘서트(Super Concert)는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다. 현대카드는 '어셔'와 '비욘세', '빌리조엘'을 비롯한 팝 스타와 '플라시도 도밍고', '빈 필하모닉 & 조수미'같은 클래식 음악가 등 전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여왔다.
이번 11번째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은 미국 대중음악의 살아있는 전설,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로 그는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 불의의 사고로 시각장애인이 되었지만, 특유의 천재성을 바탕으로 가수이자 작곡자, 음반 프로듀서 등으로 맹활약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금까지 스티비 원더는 750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함과 동시에 30곡 이상을 빌보드 TOP10에 진입시켰다. 또 총 25차례 그래미상을 수상했으며, 1985년에는 아카데미 음악상을 받기도 했다. 1983년과 1989년에는 '작곡가 명예의 전당'과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으며, 지난해에는 미국 대중음악계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거쉰(Gershwin)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번 슈퍼콘서트에서 스티비 원더는 '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와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Isn’t She Lovely' 등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은 자신의 명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스티비 원더는 미국 대중음악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현존하는 최고의 뮤지션"이라며 "이번 슈퍼콘서트는 데뷔 이래 반 세기 동안 평화와 사랑을 노래한 그의 음악을 직접 듣고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XI?스티비 원더 내한공연'의 티켓은 Floor R석이 19만6000원, R석이 17만6000원이며, S석은 11만0000원이다. A석과 B석은 각각 9만9000원과 7만7000원이며, 현대카드 결제 시에는 전 좌석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슈퍼콘서트의 티켓은 12일 낮 12시부터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인터파크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와 현대카드 트위터를 참고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