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프앤에듀,전략적 가치투자 스쿨 개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7월8일(목) 저녁 7시 개강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주식시장 변동에 따라 주식 투자 비중과 종목별 편입 비중을 어떻게 조절해야 할까. 이는 많은 투자자들이 고민하고 있지만 뾰족한 해결책을 알고 있는 이들도 드물다. 이런 고민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교육이 개설됐다.

주식투자 전문 교육기관인 에프앤에듀(FNedu)는 '전략적 가치투자 스쿨'을 개강한다. 전략적 가치투자 스쿨은 우량주를 선정한 다음, 종목별 투자 비중과 주식 시장 변동에 따른 주식투자 비중을 간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집중 교육한다.
강의를 주최한 한국투자교육연구소의 김인중 대표는 "이번 교육은 하락장에서 투자자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장기적으로 시장수익률 대비 높은 수익률이 가능한 전략적 가치투자 방법을 집중 전수한다"고 말했다.

강의는 신진오 전 신영증권 주식운용 CIO가 맡는다. 저서로는 주식 분야 베스트셀러인 <ValueTimer의 전략적 가치투자>를 저술했다.

개강은 오는 7월 8일(목) 저녁 7시며, 매주 목요일 저녁 주1회 진행하며 총 8주간 24시간 동안 교육한다. 강의 장소는 서울 지하철역 2호선 역삼역 7번출구 에프앤에듀 아카데미 강의장에서 열린다. 문의 02)723-9093
모집인원은 35명이며, 수강 신청은 아이투자(www.itooza.com)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수강생들에게는 자신의 포트폴리오 점검 및 재구축, 졸업 후 1년간 오프라인 교육 모임 무상 지원, 온라인 카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 강의 자세한 안내 보기(http://www.fnedu.co.kr/offline/off_series_13.htm)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전필수 기자 philsu@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