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오프)[히트상품]삼성전자 '옙 M1'";$txt="삼성전자 '옙 M1'";$size="275,479,0";$no="200912091327218517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삼성 옙 아몰레드 M1은 3.3형 대형 16:9의 아몰레드(AMOLED) 화면과 엔비디아(nVIDIA)의 테그라칩을 탑재하고 디빅스(DivX) 플레이어 기능을 갖춰 고화질 영상을 변환 없이 바로 재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는 MP3플레이어답게 MPEG4, H.264, WMV, ASF 등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별도의 변환과정 없이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고 삼성의 독자 음장 기술인 DNSe3.0을 내장해 실감나는 음향을 제공한다.
삼성 옙 아몰레드 M1은 이 같은 다양한 특장점을 내세워 출시 2주 만에 국내 누적판매량 1만대를 기록하며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MP3 플레이어의 감성적인 측면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한 컬처 마케팅도 사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뮤직 마케팅 시즌 5'는 영화, 드라마, 음악 등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장근석를 옙 전속모델로 발탁해 TV CF와 뮤직비디오에서 노래, 춤 등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