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KT에 따르면 고객과 면대면 스킨십을 강화하고 시장 친화적인 마케팅 중심 회사로 만들기 위해 유통구조의 혁신을 꾀할 방침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KT는 서비스 상품 판매는 물론 애프터서비스까지 담당해 가입자에게 밀접하게 접근하겠다는 전략이다. 전국에 퍼져 있는 KT 전화국 직원을 이 대리점에 상주시켜 기존 전화국 인력도 탄력적으로 운영키로 했다.
KT는 온라인 마케팅도 강화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코크플레이(Coke Play)를 만들어 온라인 마케팅에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는 고경권 상무를 코카콜라에서 영입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새로 수립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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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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