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용성 기자]SBS 화제의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이승기와 '드림'의 손담비가 광고주들이 뽑은 올해의 좋은 모델로 선정됐다.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순동)는 오는 20~22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09 한국광고주대회'를 개최하기에 앞서 올해의 광고모델로 이승기와 손담비를 뽑았다.
손담비는 섹시함과 세련된 이미지로 삼성전자 애니콜 햅틱 아몰레드, 롯데칠성 오늘의 차 현미쏙차, 엔프라니, 도미노피자, 제일모직 빈폴진 등의 모델로 활동했다.
올해 광고주가 뽑은 광고인상에는 민병준 한국ABC협회 회장이 선정됐고,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에는 SBS '카인과 아벨'을 비롯해 연예오락부분에서는 MBC '황금어장'이, 그리고 보도교양부문에는 KBS 'VJ특공대'가 각각 선정됐다.
이승기와 손담비는 이 자리에서 좋은 모델로서 수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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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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