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트로피카나 스파클링'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는 프리미엄 과즙 탄산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3종(오렌지, 포도, 사과. 용량 및 예상 소비자가 355ml 캔 800원)을 9일 출시했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은 스파클링 워터에 진짜 과즙을 넣은 프리미엄 과즙 탄산음료로 오렌지(브라질산 오렌지과즙 10%), 포도(칠레산 포도과즙 10%), 사과(국내산 사과과즙 10%) 3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보존료, 인공색소 등 인체에 유해한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한편 과즙 탄산음료 시장은 약 500억원대 시장으로 롯데칠성은 올해 매출을 월 5~10억원으로 잡고 있다. 이를 위해 주요 타깃으로 10~20대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으로 잡고 있으며 편의점, PC방, 대학 매점, 자판기 등의 입점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글로벌 개더링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한강시민공원 난지지구에서 펼쳐지는 세계최고 댄스뮤직 페스티벌 '2009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에 20명을 초대하는 홈페이지 이벤트(www.lottechilsung.co.kr)를 진행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