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람상조,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보람상조는 27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8일 밝혔다.

보람상조,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보람그룹 제공

보람상조,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보람그룹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신뢰도,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기업 지속 가능성 등을 평가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가격정찰제 도입, 전국 13개 직영 장례식장 운영, 사이버 추모관을 비롯한 디지털 장례 서비스 제공 등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보람상조는 기존의 장례 서비스에만 머무르지 않고 고객의 삶 전반을 지원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의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반려동물 전용 상조 서비스 '스카이펫'과 생체보석 '비아젬' 등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였고, 인공지능(AI) 로봇 기술 기반의 노인 돌봄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실버 케어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웨딩 및 마이스(MICE) 산업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상조가 7년 연속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 혁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