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쓱닷컴, '홀리데이 주얼리' 라방…최대 79% 할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3일 오후 8시 골든듀·디디에두보·제이에스티나 연합 방송
선착순 핫딜 상품, 추가 구매 사은품, 방송 중 이벤트
3개 브랜드 전 상품 최대 30% 할인 혜택 적용

SSG닷컴, '홀리데이 주얼리' 라이브 방송(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 '홀리데이 주얼리' 라이브 방송(사진=SSG닷컴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SSG닷컴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홀리데이 주얼리 연합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골든듀, 디디에두보, 제이에스티나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9% 할인한 가격에 대표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골든듀 스텔라토 목걸이', '골든듀 해피블룸 3 목걸이'는 각각 50% 할인해 24만~29만원대에 판매한다.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디 D 스마일 실버 목걸이'와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디 터치'는 37% 할인 판매한다. '제이에스티나 미오엘로 귀걸이'는 79% 할인해 3만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베스트 주얼리 6종' 역시 최대 71% 할인한다. 빠른 배송을 적용해 2~3주의 제작기간 소요 없이 바로 받을 수 있다.

골든듀 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주얼리 네이비 파우치를,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여행용 파우치와 워시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디디에두보 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자체 제작한 에코백을 준다. 제이에스티나 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헤어슈슈를,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카드지갑을 추가 제공한다.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2023년 탁상 달력을 증정하며, 구매 후 주문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발송한다.


쓱닷컴은 오는 18일까지 '브랜드 위크'를 이어가 3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 외에도 가격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