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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 신규 여성복 ‘코텔로’ 선보인다

최종수정 2021.09.27 09:52 기사입력 2021.09.27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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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신규 여성복 '코텔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신규 여성복 '코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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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신규 여성복 '코텔로(kotelo)’가 첫 선을 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밀레니얼 세대(25~35세) 여성을 대상으로 편안한 일상을 지향하는 고가성비 일상복 브랜드 코텔로를 오는 10월 5일 선보이고 SSF샵에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19년 9월 론칭한 구호플러스에 이어 ‘코텔로’를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겨냥한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로 전개하면서 여성복 온라인 사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코텔로는 ‘작은 집’을 뜻하는 핀란드어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몸을 감싸는 안락함을 의미한다.


‘당신의 모든 순간을 입는다’ 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와 가정에서 여러 역할을 수행하는 밀레니얼 여성을 위해 일상 속에서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 제품을 위주로 제안한다. 다양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범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코텔로는 고가성비와 고품질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체 연구 개발한 원사를 주로 사용해 ‘잘 만든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것에 주력했다.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은 우수한 볼륨감, 가벼운 무게감, 부드러운 촉감을 갖춘 메리노 울 혼방 소재의 니트를 비롯해 상의와 바지 및 치마로 이뤄진 니트 세트, 니트 원피스, 재활용 원사로 제작한 니트 플랫 슈즈 등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가격대는 니트 상의 9만9000원부터 외투 35만9000원까지 다양하다.


코텔로는 내달 5일부터 SSF샵을 중심으로 패션 플랫폼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전개한다. 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윤정희 여성복사업부장(상무)은 “밀레니얼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온라인 사업을 확대하고자, 최근 변화한 트렌드를 반영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일상복을 제안하는 신규 브랜드 코텔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고가성비, 고품질을 갖춘 상품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방식의 마케팅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일상을 함께 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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