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앤쇼핑, 고급화 전략으로 패션 시장 살리기 나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앤쇼핑, 고급화 전략으로 패션 시장 살리기 나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시대 패션 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의류 구매 수요는 줄고 있지만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상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는 게 홈앤쇼핑의 판단이다. 이에 가을·겨울(F/W) 시즌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잇따라 론칭 중이다.

24일 오전 11시25분에는 전세계 200여개 매장 및 국내 명품관에 입점 된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밀라숀'의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와 '후드 머플러 세트'를 방송할 예정이다. 밀라숀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는 울과 캐시미어 소재의 프리미엄 코트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특별 기획전에서는 바로 구매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의 니즈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발맞춰 패션 스타일 또한 변해야 침체된 패션 업계에 활력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 차별성 있는 패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