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검찰, BJ 한미모가 배우 변수미 ‘성매매 알선’으로 고발한 사건 강력부 배당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J 한미모(왼쪽)와 배우 변수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BJ 한미모(왼쪽)와 배우 변수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석진 기자] BJ 한미모가 “성매매를 알선하고 상습도박을 돕게 했다”며 배우 변수미씨를 검찰에 고발한 사건이 강력부에 배당됐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은 변씨의 피고발 사건을 강력부(부장검사 김호삼)에 배당했다.

앞서 한씨는 지난달 28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변씨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및 상습도박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다.


검찰은 고발장을 검토한 뒤 고발인 및 피고발인을 소환해 조사할 방침이다.


한씨는 고발장을 통해 "변씨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저를 상대로 성매매 알선을 했고, 현지에서 말도 통하지 않는 저를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강제로 상습적 도박 행위를 돕게 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한씨의 주장에 대해 변씨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이라며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또 변호사를 선임해 무고 및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고소 등 한씨에 대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최석진 기자 csj040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