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블랙야크, 여름철 가벼운 산행용 힙색 4종 출시

최종수정 2019.07.23 08:46 기사입력 2019.07.23 08:46

댓글쓰기

블랙야크_로키힙색

블랙야크_로키힙색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가벼운 산행부터 여행까지 활용도 높은 힙색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힙색 4종은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몸에 닿는 부위에는 에어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물병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 공간과 숄더백, 슬링백, 배낭 등 다양한 형태로 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먼저 한쪽 어깨에 매는 슬링백으로도 착용이 가능한 ‘로키힙색’은 일반 나일론 보다 가볍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로빅 원단을 사용했다. 또, 메인 포켓 외에도 정면, 내부에 별도의 주머니 공간을 마련해 소지품 수납이 쉽다. 가격은 6만5000원이다.


‘어드밴스숄더힙색’은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멜빵으로 허리에 두르는 것은 물론 배낭처럼 맬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역시 로빅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재귀반사 프린트로 야간 산행시 자기 안전 확보가 가능하다. 가격은 9만8000원이다.


블랙야크_어드밴스숄더힙색

블랙야크_어드밴스숄더힙색


‘마운드보틀힙색,과 ‘그란디스보틀힙색’은 신체 곡선을 고려한 패턴으로 허리에 둘렀을 때 착용감이 좋으며, 코드락 시스템으로 거친 움직임에도 물병이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 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3만9000원, 5만9000원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미니백의 대표 제품인 힙색은 디자인과 소재가 다양화되면서 양손을 자유롭게 하는 편의를 넘어서 이젠 스타일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자리잡았다”며 “이번 블랙야크 힙색 시리즈는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물병 주머니를 별도로 구성하고,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