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홈쇼핑, 인플루언서 '포니' 투티스푼 쿠션 판매

최종수정 2019.06.20 08:48 기사입력 2019.06.20 08:48

댓글쓰기

현대홈쇼핑, 인플루언서 '포니' 투티스푼 쿠션 판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이달 22일 낮 12시 45분부터 '투티스푼 컬러 볼류머 쿠션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인 포니가 홍보대사로 참여한 제품으로, '포니애착쿠션' 등의 별칭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관심이 높다. 전반적인 얼굴의 톤을 정리해 바로잡아 주는 베이스 화장품의 기능인 '컬러 코렉터' 기능이 핵심으로 베이지·그린·핑크퍼플 등 세가지 컬러의 베이스 크림을 보색효과에 따라 8:1:1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톤을 동일하게 유지하고 붉은기와 트러블을 보완해 준다.


포니는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총 190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꼽힌다. 다수의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뷰티 부문 전문가로, 홈쇼핑 뷰티 상품에는 이번에 처음으로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것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을 앞세운 홈쇼핑 뷰티 시장에 인플루언서가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최근 포니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투티스푼 영상도 현재까지 6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