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스公, 中企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 지원

최종수정 2019.06.18 17:12 기사입력 2019.06.18 17:12

댓글쓰기

가스公, 中企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 지원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가스공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9 아시아 석유가스 전시회(Oil & Gas Asia)'에 천연가스 산업 동반성장관을 운영해 중소기업의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60개국에서 20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석유·가스 분야 전시회다.

가스공사는 가스감지기 및 초저온용 밸브 등 국내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다양하고 우수한 천연가스 기자재의 홍보·판촉 기회를 제공하고자 총 14개 업체가 참여하는 전용 홍보관을 마련했다.


말레이시아는 최근 자국 내 풍부한 자원 매장량을 바탕으로 석유·가스 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어 천연가스 분야에서 우리나라 중소기업이 진출할 만한 가치가 높은 미래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문재인 대통령의 말레이시아 순방을 계기로 양국 간 산업·에너지 분야의 협력 기반이 점차 강화되고 있어 이번 전시회에 대한 참여 기업들의 기대감이 높다.

가스공사는 세계 가스시장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파워를 전면에 내세우는 공동 홍보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은 물론 해외 에너지 시장 진입에도 큰 힘을 더해줄 방침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