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신상 '스테이' 출시…뉴트로 무드·청키 굽

최종수정 2019.06.07 08:52 기사입력 2019.06.07 08:52

댓글쓰기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신상 '스테이' 출시…뉴트로 무드·청키 굽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S 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새로운 뉴트로(New-Troㆍ새로움과 복고를 합한 신조어) 스타일 스니커즈 '스테이'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 스테이는 청키한 뉴트로 트렌드를 듬뿍 담아낸 스니커즈로 반바지부터 와이드팬츠까지 다양한 코디와 쉬운 매칭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어반 트레킹 슈즈에서 모티브를 따온 디자인이다. 거칠고 다이나믹한 밑창과 코드 신발끈, 레이어링된 패턴들로 아웃도어 느낌도 느껴진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신상 '스테이' 출시…뉴트로 무드·청키 굽

또한 밝은 색상으로 젊은 감각을 표현했다. 특히 짧고 오밀조밀하게 배치된 패턴으로 발이 귀여워 보일 수 있는 요즘 세대 감성을 자극하는 스테이는 밑창이 높아 신는 순간 4cm 가량(270mm 기준)의 키높이 효과도 볼 수 있고 ?발등과 발볼 사이즈에 여유가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오래 걸어도 무리가 없으며 재귀 반사 소재를 배치하여 밤에도 안전하며 디자인 포인트를 준다. 또한 아동화도 함께 출시돼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성인화는 4가지 색상과 모델이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고, 아동화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스테이는 아웃도어 풍의 디테일을 가진 청키 스니커즈로 하이크 부츠가 인기를 끄는 트렌드와 맞아떨어지는 신제품"이라면서 "19 가을·겨울(F/W) 시즌도 트레킹 러닝화, 하이크 하이브리드와 같은 하이브리드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돼 스테이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