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필드, 한 달 빠른 여름 할인축제…최대 75% 할인

최종수정 2019.06.07 06:40 기사입력 2019.06.07 06:40

댓글쓰기

스타필드, 한 달 빠른 여름 할인축제…최대 75% 할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한 달 빨리 '썸머 기프트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여름 시즌 고객이 늘어나는 쇼핑몰의 특성을 반영해 이른 바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작년보다 1달 앞서 행사를 기획했다.


도심 럭셔리 워터파크인 '아쿠아필드'가 온라인 예약고객들을 위해 할인행사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하며, 스포츠와 익스트림 게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도 직장인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마련된다. 연·반차, 휴가 인증 시 이달 30일까지 입장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물놀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비치웨어 브랜드 세일도 진행한다. 하남점의 이탈리아 명품 란제리 브랜드 '라펠라'는 비치웨어와 란제리를 이달 30일까지 최대 75% 할인하고, 트레블 메이트는 여행용 배낭, 케리어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지하 1층 아트리움에서는 이달 21일까지 로보카폴리 행사가 진행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