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현무·한혜진, 공개 열애→공식 결별→방송 휴식까지(종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델 한혜진과 방송인 전현무가 결별소식을 알렸다/사진=연합뉴스

모델 한혜진과 방송인 전현무가 결별소식을 알렸다/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MBC '나 혼자 산다'의 공식 커플이었던 모델 한혜진(36)과 방송인 전현무(42)가 끝내 결별 소식을 알렸다.


6일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한혜진과 전현무가 최근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라면서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M C&C 또한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해 알린다"며 "전현무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에게 감사하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전현무도 8일 방송 이후 잠깐의 휴식기를 가진다.


'나 혼자 산다' 측도 이에 따른 입장을 밝혔다. 제작진은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3월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됐다"며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 하여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 혼자 산다'의 1호 커플이었던 둘의 인연은 지난 2016년 7월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2월 한 매체의 보도로 열애사실이 알려지면서, 3월 방송에서는 다른 패널들과 함께 '열애 인정'을 주제로 방송을 꾸리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서 두 사람은 2017년 겨울 연말 시상식 무대를 준비하면서 가까워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열애를 인정한 둘은 각자 다른 방송에 출연해서도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지난해 3월19일 열린 '나 혼자 산다' 기자간담회에서는 전현무가 "한혜진과 이야기를 한 적이 있지만 헤어지더라도 에피소드로 나간다고 했다. 헤어지는 과정을 방송으로 전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나 혼자 산다' 이별편으로 아마 모두가 다 보게 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몇달 뒤인 10월에는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자신을 서울 유명호텔 직원이라고 밝히며 "전현무의 어머니로 추정되는 여성이 예식장을 예약하고 갔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내년 4월 결혼한다"고 주장하는 글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져나갔다. 이와 관련해 양측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둘은 지난해 12월 초 한차례 결별설에 휩싸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이 "한혜진이 전현무의 말에 리액션을 하지 않는다", "둘이 서로 쳐다보지도 않는다"는 등을 지적했고, 곧바로 결별설로 이어졌다. 그러나 3일 후 전현무가 공식입장을 통해 결별설을 일축하면서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수많은 소문 속에서도 전현무와 한혜진은 수상소감과 방송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결국 열애 1년여 만에 결별을 인정하며 동료로 돌아갔다.


이하 SM C&C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