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멕스, 독일 '암비엔테' 참여…생분해 플라스틱 밀폐용기 등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00만 달러 규모 현장상담 성과 달성

코멕스, 독일 '암비엔테' 참여…생분해 플라스틱 밀폐용기 등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코멕스산업이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인 '2019 독일 암비엔테(Ambiente)'에 참여했다.


코멕스산업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2019 독일 암비엔테'에 참가해 300여개 업체와 약 1000만불의 규모의 현장 상담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2012년부터 9년 연속 암비엔테에 참여해왔다.

코멕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향후 성장동력이 될 혁신 신제품과 유럽에서 사랑받는 제품들을 소개했다.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하이킵스’, 초경량 밀폐용기 ‘비비락’, 가정간편식(HMR) 트렌드를 반영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지금은 렌지타임’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유럽시장에서 꾸준히 인정 받아온 밀폐용기와 물병 등 대표 제품군에서 신제품을 대거 선보여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코멕스는 최근 출시한 환경 친화적인 밀폐용기 ‘자연으로 돌아가는 바른용기'를 메인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바른용기는 국내에서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산화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의 밀폐용기다. 기존 생분해 플라스틱 제품의 단점인 약한 물성과 너무 짧은 분해 기간 등 한계성을 극복한 제품으로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과 다수의 수출 상담 요청을 받았다. 코멕스는 약 1000만불의 현장 상담액을 달성했고 향후 70% 이상의 계약이 추진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 주방·생활용품의 메가 트렌드인 친환경을 선도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을 선보여 얻은 성과를 발판 삼아 유럽시장에서 코멕스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