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7 히트상품] 400회 맞은 토요일밤의 TV 편집숍…GS샵 쇼미더트렌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청률·매출 高高…홈쇼핑 업계 대표 프로그램

GS샵 '쇼미더트렌드' 프로그램이 지난 13일 400회를 맞았다. '쇼미'는 2007년부터 10년째 토요일 밤을 지키며 높은 시청률과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홈쇼핑 업계 대표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30분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150분 동안 방송되며 조은애 쇼핑호스트와 스타 스타일리스트 구동현, 방송인 김새롬이 공동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 프로그램에는 하나의 상품만이 소개되는 것이 관행이었던 첫 방송 당시 쇼미는 다양한 카테고리와 브랜드의 아이템을 차례로 소개하는 파격적인 편집숍 형태를 도입, 성공을 거두며 새로운 홈쇼핑 방송의 전형을 제시했다.

글로벌 패션위크 참가, 100인의 트렌드세터와 함께 하는 방송 등 매 시즌 홈쇼핑의 전형을 깨는 신선한 방송 형식과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누는 쌍방향성, 사전 회의 장면이나 방송에 난데 없이 출연하는 친근한 스텝들, 즉흥적이고 엉뚱하지만 재미있는 퍼포먼스 등으로 예능 프로그램 이상의 재미를 주고 있다. 올해 쇼미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시즌 별 테마 방송을 진행중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