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석삼조' 누리는 제주 드림타워, '법인'도 관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주 드림타워

제주 드림타워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관광개발과 녹지그룹의 자회사인 그린랜드센터제주가 제주시 노형동 925번지에서 공급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단지 내 호텔레지던스는 일반 수요자뿐만 아니라 법인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을 받으면 연 24일 무료이용이 가능해 임직원 휴가, 워크숍, 세미나, VIP 고객 접대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법인이 분양형 호텔을 분양 받을 경우 법인세를 절감할 수 있는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레지던스의 경우 성수기인 여름휴가철에도 100% 부킹이 가능하다. 성수기의 경우 3주 전에 예약만 하면 5일 연속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 분양형 호텔은 수분양자가 회원권을 가지고 있어도 일정 비용을 지불해야 객실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지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레지던스는 극성수기에도 무료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에 머무는 내내 5성급 호텔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한편,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하 6층~지상 38층의 트윈타워로 5성급 호텔(750실) 및 호텔레지던스(850실), 디자이너 부띠크 쇼핑몰, 호텔부대시설 등 총 30만3737㎡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6층~지하 2층에는 주차장(1415대)이, 1층에는 차량승하차장, 로비, 퍼블릭 프라자(야외광장), VIP프라자(VIP고객 전용출입구)가 들어서며, 2층에는 위락시설(외국인전용카지노)이, 3~4층에는 디자이너 부띠크 쇼핑몰이 들어설 계획이다.
지상 6층에는 실내수영장 및 스파 등 호텔부대시설과 8층에는 야외수영장 및 풀사이드 레스토랑&바 등으로 구성된 풀데크가 조성되고, 호텔 타워 8~37층에는 객실이, 호텔 타워 38층에는 레스토랑과 샴페인 라운지, 카페 등으로 구성된 스카이데크가 들어선다.

이번에 분양하는 호텔레지던스 850실은 호텔레지던스 타워 8~38층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65㎡ 규모의 스탠더드 스위트 802실 △전용면적 130㎡ 규모의 프리미어 스위트 48실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언주로 832(서울 강남구 신사동 633-3번지) 위치해 있으며, 오는 23일(목) 오픈할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