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초 신사동가로수길에 1호점 오픈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김기석 제이에스티나 대표가 다음 달 화장품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를 론칭한다. 손목시계부터 주얼리, 핸드백에 이어 화장품 사업까지 공격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모습이다.
제이에스티나는 다음 달 화장품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 달 초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 매장을 오픈한다. 타깃층은 20~30대 여성이다. 제이에스티나는 글로벌 토탈 패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화장품을 선택해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003년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첫 선을 보인 이후 2011년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백', 2014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이어 화장품 브랜드까지 확장했다.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담을 수 있는 비즈니스도 전개할 예정이며, 이커머스 마켓을 통해 고객이 효율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시장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제이에스티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주얼 성분과 디자인의 차별화 된 콘셉트로 표현했다. 피부는 여자가 가지고 태어난 첫 번째 보석이라는 의미를 담아 피부와 보석이 지닌 공통의 가치인 ‘빛’을 콘셉트로 잡았다. 다양한 빛을 담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2013년부터 향수를 출시하는 등 화장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기 위해 오랜 기간 다각적인 실험을 시도해본 뒤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내수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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