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 소식 알리는 뷰티업계 신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화사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뷰티 신제품을 주목하자. 버버리가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앤티크 누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버버리

사진제공=버버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버버리 앤티크 누드 컬렉션은 ‘실크 앤 블룸 팔레트’, ‘라이트 글로우’, ‘아이 컬러 컨투어’, ‘리퀴드 립 벨벳’, ‘풀 키세스’, ‘네일 폴리시’ 등 총 13가지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지난해 9월 선보인 컬렉션 런웨이 패브릭과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부드럽고 연한 핑크와 사실적인 누드 톤 등 섬세하면서도 우아한 색채가 특징이다.
‘버버리 실크 앤 블룸 팔레트’는 은은한 펄과 장밋빛 컬러가 실크처럼 어우러져 양 볼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파우더 제품이다. 런웨이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은 앤티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은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과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 매끄러운 발림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립 제품이다. 선명한 컬러가 8시간 동안 지속돼 벨벳 같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라이트 누드, 폰, 폰 로즈 등 누드 톤 세 가지 컬러가 포함됐다.

또한 ‘버버리 라이트 글로우’는 밀착력과 발림성이 뛰어나 건강하고 섬세한 광채를 즉각적으로 완성해주는 가벼운 파우더 블러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크 얼시 블러시 컬러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원본보기 아이콘
로라 메르시에가 ‘에디토리얼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에디토리얼 아이 팔레트는 6가지의 텍스처는 스머지, 라인, 스탬프등 기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렷한 눈매부터 스머징된 은은한 표현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상단의 블랙, 블루, 브라운 컬러의 매트 아이 섀도우는 스모키한 메이크업이나 아이라이너로 사용 가능하다. 미세한 펄감이 돋보이는 하단의 3가지 뉴트럴 컬러들은 데일리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다. 팔레트의 가장 특별한 점은 팔레트에 내장된 에어 라이트 세팅 파우더로 아이 프라이머로 사용하면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 크리징 현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섀도우 위에 사용했을 때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섀도우가 줄 수 있는 텁텁한 느낌을 완화시키고 은은한 펄을 선사해 더욱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히든 아이템이다.

사진제공=아로마티카

사진제공=아로마티카

원본보기 아이콘
아로마티카에서 자연의 건강한 성분으로 처방한 시트 마스크 2종 ‘칼렌듈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 ‘씨 대퍼딜 하이드로 차지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 마스크 2종은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인 ‘실키 하이드레이팅 핏™ 시트’를 사용해 밀착력은 업그레이드 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통해 피부 자극은 줄인 것이 특징. 더욱 강력해진 보습 포뮬라로 건조한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마스크 ‘칼렌듈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는 칼렌듈라 추출물, 유기농 알로에 베라 잎즙, 발효 성분과 GAG 버섯추출 보습 인자 등을 함유해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씨 대퍼딜 하이드로 차지 마스크’는 강력한 수분 유지력의 씨대퍼딜 성분과 세라마이드, 발효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 더불어,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