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2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2017시즌 KBL 올스타전에서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와 ‘첫 3점슛을 맞춰라’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BL 공식후원업체인 롯데칠성음료는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의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를 알리기 위해 16-17시즌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부산 KT’와 ‘원주 동부’의 홈경기마다 각각 약 30개의 특별석을 만들어 해당 좌석을 선택한 농구팬에게 게토레이 수건, 보틀 등을 증정하는 ‘게토레이존’과 응원을 열심히 한 관람 구역에 있는 농구팬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응원 타임’을 진행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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