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우선 2016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해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하는 금액의 1%가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