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협장흥군지부, 우리 농산물로 따뜻한 정 나눠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농협장흥군지부, 우리 농산물로 따뜻한 정 나눠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협장흥군지부(지부장 유해근)는 연말을 앞두고 지난 16일 장흥중학교(교장 정영섭)축구부를 방문하여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100여만원 상당의 쌀(400kg)을 전달했다.

이날 쌀을 전달받은 정영섭 교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운동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따스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농협장흥군지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오늘 주신 쌀은 꼭 필요한 학생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해근 지부장은 “지역의 체육 꿈나무 육성이 지역 체육발전의 원동력이다. 운동부 학생들이 앞으로 더욱 훈련에 매진해 장흥의 위상을 높이고 나아가서 자랑스런 대한민국 체육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봉사를 하면 오히려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농협에서는 나눔의 실천과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문화 조성에 앞장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노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흥군지부 직원들은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사랑의 나눔활동을 위해 연초부터 매달 소정의 금액을 매달 적립해 왔다. 올 연말에도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김치와, 농촌 어린이들이 다양한 정보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200만원 상당의 개인용 컴퓨터 2대를 기증하는 등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