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은행, 그룹 통합 모바일 플랫폼 '신나는 한판' 출시

최종수정 2016.12.16 16:05 기사입력 2016.12.16 16:0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 전체 그룹사(은행·카드·증권·보험 등)의 핵심 서비스를 써니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한 번에 제공하는 통합 모바일 서비스 '신나는 한판'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의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이전에는 각 금융회사의 모바일 앱 서비스 개별 설치해야 했으나 이번에 출시된 앱을 활용할 경우 신한금융그룹의 주요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써니뱅크에 탑재된 '신나는 한판' 주요 서비스로 ▲그룹 전체 금융사의 각종 조회 ▲거래 업무와 생체인증을 활용한 빠른 이체 ▲메신저 방식의 그룹사 모바일 톡 상담 등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하나로 결합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그룹 차원에서 추진된 '원신한(One Shinhan)'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며 "써니뱅크 내 서비스 탑재를 시작으로 각 그룹사의 모바일 앱에도 적용해 기존 비대면 패러다임을 혁신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