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닷컴, ‘럭키 크리스마트픽’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12.16 08:47 기사입력 2016.12.16 08:47

댓글쓰기

SNS에 스마트픽 이용방법 공유하면
추첨 통해 엘포인트 및 영화관람권 선물

롯데닷컴, ‘럭키 크리스마트픽’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닷컴이 ‘하이마트 스마트픽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를 기획했다. 롯데닷컴은 오는 25일까지 ‘럭키 크리스마트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닷컴이 준비한 ‘럭키 크리스마트픽’은 현재 롯데닷컴이 제공하고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 이용 방법을 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와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응모방법도 간단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럭키 크리스마트픽 페이지 상단 우측의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고, 가장 많이 공유한 공유왕 10명을 선정해 엘포인트 5000점과 함께 영화티켓 2장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의 경우 롯데닷컴 모바일에서 참여 가능하며, 롯데닷컴 검색창에 ‘럭키 크리스마트픽’ 또는 ‘럭키픽’만 검색해도 해당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당첨자는 1월10일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오는 23일까지 하이마트 및 세븐일레븐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스마트픽으로 1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5%의 엘포인트를 적립해 줄 뿐만 아니라, 세븐일레븐 칸타타 커피 모바일 교환권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는 내년 1월19일 일괄 적립된다.
김동근 롯데닷컴 옴니채널팀장은 “하이마트 스마트픽의 경우 양 사간 협력을 통해 내년 상반기까지 전국 430여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