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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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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금식 경기도시공사 사장(오른쪽)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금식 경기도시공사 사장(오른쪽)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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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시공사가 광역지방자치단체 도시개발공사 중 최초로 국제표준인 'ISO 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ISO 10002는 고객의소리(VOC) 발생시 성공적인 식별ㆍ관리ㆍ모니터링 함으로써 더 나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내는 국제표준 시스템이다.
경기도시공사는 고객을 위한 기본원칙 이행과 고객불만 처리시스템, 운영관리 등 3개 분야 총 21개 항목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심사단인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은 내년 1월 오픈하는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의 신규 구축을 통한 일반민원 및 하자처리 민원처리에 관심을 보였다. 또 부서단위의 다양한 고객만족활동과 그에 대한 평가-피드백 구조의 고객 섬김 프레임에 대해서도 높이 평가했다.

최금식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경기도시공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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