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남악 신도시에 타운 하우스 ‘아펠바움’ 홍보관 오픈

최종수정 2016.11.20 18:13 기사입력 2016.11.20 18:13

댓글쓰기

총 69세대 공급…전원생활 즐길 수 있는 중앙 정원식 하우스

전남 무안군 남악 신도시에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중앙 정원식 타운 하우스 ‘아펠바움’ 분양 홍보관이 오픈했다.

전남 무안군 남악 신도시에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중앙 정원식 타운 하우스 ‘아펠바움’ 분양 홍보관이 오픈했다.


[아시아경제 서영서 기자]전남 무안군 남악 신도시에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중앙 정원식 타운 하우스 ‘아펠바움’ 분양 홍보관이 지난 18일 오픈했다.

남악 아펠바움 타운하우스는 대지면적 4만2306㎡에 지하 1층~지상 2층, 69세대로 구성되며 필지 당 면적은 618㎡, 건축면적은 230㎡다.

주택 설계는 A, B 타입으로 이뤄지며 각각 43세대, 26세대다. 세대마다 화장실 4개, 주차 공간(2대), 옥상 테라스, 전용 데크 등이 조성된다.

남악 아펠바움은 에너지 절약과 방범·친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으며 LED 전등과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해 전기요금을 절감하고, 최대 단열효과를 내기 위해 로이유리(소프트코팅) 복층 창을 설치할 계획이다.
특히 내진설계를 적용, 첨단 홈네트워크 및 보안시스템 등 안전한 주거공간을 위한 다양한 장치를 갖췄다. 전 세대 한샘가구 및 욕실패키지, 황토미장·히노끼 나무 등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다.

도 단지 내 편의시설은 휘트니스 센터를 포함 골프 퍼팅 연습장과 수영장, 게스트 룸 등으로 다양한 여가시설과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다용도실을 조성하는 등 입주민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남악 아펠바움이 위치한 남악 신도시는 관공서와 아파트 밀집지역과 가까우며, 현재 롯데 복합아울렛 입점 계획과 오룡택지지구 개발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남악 아펠바움의 주택홍보관은 무안군 후광대로 274, 남악도청프라자 1층에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남악 아펠바움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며, 각 세대마다 ‘중앙 정원식’으로 조성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며 “집안에 자연채광과 통풍이 우수해 쾌적함은 물론 색다른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영서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