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와로브스키, 120주년 기념 전시…내달 15일까지

최종수정 2016.11.20 15:50 기사입력 2016.11.20 15:46

댓글쓰기

스와로브스키, 120주년 기념 전시…내달 15일까지

[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크리스털 프롬 스와로브스키(Crystals from Swarovski)가 120주년을 기념해 크리스털의 역사,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를 연다.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SWAROVSKI HERITAGE)전’이 오는 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통의동에 위치한 아름지기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아트디렉터 서영희가 전체적인 디렉팅을 진행하는 가운데 1895년부터 현재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주얼리와 액세서리, 의상 등이 공개된다.

전시 공간에는 스와로브스키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60여점의 피스들이 한국 고가구, 경대 등과 조화를 이뤄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한 번도 공개 된 적 없던 1900년대 초창기 아트 피스부터 ‘물랑 루즈’와 ‘카지노 드 파리’의 무대 공연을 위한 헤드피스 컬렉션, 그리고 비비안 웨스트우드, 장 폴 고티에, 모스키노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한 의상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국내 주얼리 디자이너인 김선영과 차선영 디자이너와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콜라보레이션 헤드피스도 공개된다. 이번 전시는 무료입장으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