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및 제조단계에 에드워드권 직접 참여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마트위드미가 '쉐프가 만든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콤 칠리 핫도그·살사 빅 소시지 핫도그 2종으로, 가격은 각각 2000원, 2200원이다.
유명쉐프 에드워드권이 상품 기획과 제조단계에 직접 참여했으며, 돈육 함량 85% 이상의 소시지를 사용해 가성비를 높였다.
매콤 칠리 핫도그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사용해 씹는 맛과 함께 매콤한 소스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살사 빅 소시지 핫도그는 두툼한 소시지에 토마토 살사 소스로 맛을 내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매콤한 소스의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위드미는 신상품 출시에 맞춰 이달 30일까지 20일간 쉐프의 핫도그 2종과 행사음료 또는 유제품을 함께 구매 시 할인하는 콤보 행사를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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